현재 위치
  1. BOARD
  2. FAQ

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전화하여 문의해주세요. 1644-9801

[ 주문/결제 ] [적립금]사용범위

적립금은 두가지의 적립금이 있습니다.


Q:취소/반품시 적립금으로 환불받은경우 적립금

A: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Q:상품구매로 받은 적립금

A:서비스 적립금으로 상품 구입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배송비나 해외반송료등 그외 다른 비용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 취소/환불 ] [무통장결제]환불완료 문자가 왔는데 통장으로 환불되지 않았어요

주문시 무통장결제로 구입후 반품하신경우

환불완료 문자가 왔는데 통장으로 환불되지 않은경우는

당사 반품도착하여 환불 접수가 완료 됐다는

문자 내용이며

온라인 통장 환불은 회수상품 도착후(문자받으신후)  

2-3일내로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반품/교환 ] 반품신청후 반품 철회(취소) 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후 반품회수 접수 안내 받으신후

반품신청 철회(신청)을 원하실경우

이미 반품회수 접수되어 택배기사분 방문또는 문자가 올수 있으며

이런경우 반품취소 됐다고 하시거나


미즈민 Q&A 게시판에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택배사에 취소요청해드립니다.


직접 하시는 방법은

최초 받으신 송장번을 알고 계신경우 또는 마이페이지

최초 운송장번호 확인후 아재 택배송장 조회를 하시면

아래사진과 같이 반품송장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반품송장 확인후

CJ대한통운 고객센타

1588-1255 -> 음성ARS -> 1예약취소 ->4예약취소 ->반품운송장번호 별표

하시면 반품 취소됩니다.




▶피씨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BFEoFv

▶모바일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VDJnhQ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반품/교환 ]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상품을 교환하실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타 1644-9801 신청가능합니다.

고객문의가 많은시간에는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Q&A 게시판으로 신청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 및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받으신제품  Q&A 게시판으로 교환요청해주시면 받으신 주소지로 교환회수접수해드리며

1~2내로 택배기사분 방문해주시면 포장해놓으셨다 보내주시면 됩니다.

당사도착후 교환처리 진행되며 국내배송제품은 바로 발송되며

해외직배송 상품인경우 해외직배송 되므로 배송기간 소요되는부분 감안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신청시 교환하고자하는 상품명,사이즈를 기재하여 주시면

교환배송비 안내및 직배송제품인경우 해외반송료 안내를 드립니다.


[ 반품/교환 ]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실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타 1644-9801 신청가능합니다.

고객문의가 많은시간에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Q&A 게시판으로 신청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 및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받은제품 반품요청해주시면 받으신 주소지로 반품회수접수해드리며

1~2내로 택배기사분 방문해주시면 포장해놓으셨다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요청시 여러상품 함께 주문하신경우 전부또는 일부 반품원하는 상품명을

간단히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면 정확한

배송비안내및 해외 직배송제품인경우 해외반송료 안내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쇼핑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 취소/환불 ]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1.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3~7일 이내 처리됩니다.


2. 현금결제

- 영업일 기준 평균 3-7일 내외로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 ] 배송전 취소

미즈민 전상품은  해외에서 1대1 오더로 구매 진행되고 있습니다.

좀더 빠른배송을 위해 주문즉시 실시간으로 오더를 진행하다보니

주문후 제조브랜드에서 16시경 대부분 상품 발송이 되므로

주문당일 16시까지만 무료 취소 가능하며

이후 취소시는  취소 수수료 10000원이 발생됩니다. (해외브랜<->미즈민 해외지사 왕복배송료 발생) 아래 ③ 단계


단 주문접수일 포함 2일이후 (주문접수당일+1일 16시) 해외지사에서

고객분께 발송되므로 이때는 항공운송료 (반품배송료)가 청구됩니다. ⑤단계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접수(미즈민 해외지사확인) -  해외 제조브랜드 주문/발송  - ③미즈민 해외지사 상품 도착 - 검수 - ⑤고객발송 (해외수입통관) ]


[ 회원혜택/멤버쉽 ] 네이버 간편로그인 방법및 주문조회방법

step1. 미즈민 메인 상단 login 클릭해주세요




step2. 로그인 페이지내 네이버 로그인 클릭



step3. logout 이 뜨면 로그인 상태이며 my 마우스를 올리시면 ORDER 에서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배너가 있는경우 배너 닫으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 비회원 주문조회방법

미즈민 홈페이지 상단 메뉴  login  join  옆에 my 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두번째줄에 ORDER 클릭하시면


탭으로 회원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후 조회하시면 비회원 주문현황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 회원혜택/멤버쉽 ] 회원탈퇴 방법

STEP1. 로그인 하신후 메인화면 우측상단 my 마우스를 올리면  MY PAGE 클릭







STEP 2.마이페이지 들어가서 회원정보(PROFILE) 클릭



STEP 3.회원정보 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하면 탈퇴처리 됩니다.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탈퇴페이지로 접속됩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미즈민 회원별 혜택/멤버쉽



- 6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1월~6월 전반기 / 7월~12월 하반기)로 나누어 등급이 자동조정됩니다.

 (6개월마다 등급 초기화/전반기 7월중 자동변경/하반기 1월중 자동변경)

- 매월 지급되는 쿠폰은 기본 할인금액+ 회원별 즉시할인과 중복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매월 지급되는 회원 쿠폰은 매월 첫째주 화요일 발행됩니다. (마이페이지 쿠폰에서 확인가능)

- 멤버쉽 혜택으로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발급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기간만료 소멸된 쿠폰은 재발행 불가합니다.

- 회원 등급은 6개월 누적 총 실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취소/환불/적립금/쿠폰등 제외) 6개월마다 (1년에 2번) 변경됩니다.

- 멤버쉽 혜택 쿠폰은 매월 첫째주중 발급됩니다.


[ 배송 ] 해외로 배송 받기

1.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2. (1) 해외배송상품 장바구니로 이동 하면

3.해외배송상품 탭 으로 자동 이동


해외에서 받아보실때는 위와같이 우선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됩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상품 첫번째 포토후기 작성시 적립금 5000원 지급


각 상품에 첫번째 포토리뷰를 남겨주신 분께


적립금 5000원 지급해드립니다.


적립금 미션


첫번째 포토리뷰  5000원


포토리뷰  3000원


글리뷰   1000원


※포토리뷰는 구매상품 착용컷에 한함


[적립불가조건]

onepass/세일상품

미즈민 아이디로 구매하지 않은 상품(비회원구매)

반품/교환상품



[ 배송 ] 배송기간/ 언제 입고되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접수(미즈민 해외지사확인) - 해외공급처 주문  - 미즈민 해외지사 도착 - 1,2,3차검수 - 해외수입통관 - 미즈민한국도착및 추가 검수 - 고객발송]

위 절차를 거쳐 빠른경우 주문후 5-7일내 받을수 있으나 검수과정에 불량이 발생하여 다시 재주문할경우 2주정도 소요되며

많지 않은경우지만 2~3회 재주문을 하는 특별한 경우 2~3주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주문상품의 80%이상은 평균 5-10일 이내 배송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개 묶음 구매를 하신경우 지연 상품이 있는경우 미즈민 부담으로 부분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즈민은 해외 프로모션 업체를 통하지않고 해외지사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미즈민만의 까다로운 검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검품절차를 영상으로 보신다면 놀라실 정도로 까다롭게 검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 입금확인해주세요

미즈민은 30분단위로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되며 확인 후 문자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일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44-9801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