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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전화하여 문의해주세요. 1644-9801

[ 반품/교환 ] 반품/교환 절차

미즈민 교환 / 반품 절차





[STEP1]미즈민 마이페이지 반품/교환 직접신청접수 (개인정보입력및 택배시스템 자동처리를 위해 직접 신청만 가능합니다)

[STEP2]CJ대한통운 자동 회수접수완료

[STEP3]택배기사 방문/회수완료

[STEP4]반송중

[STEP5]미즈민물류센타 도착완료

[STEP6]미즈민 물류센타 상품검수

[STEP7]상품검수완료

[STEP8]결제수단 환불처리


미즈민 물류센타도착후 

환불처리는 평일기준 2~4일 내에 완료됩니다.


카드취소완료후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5~7일 (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미즈민 물류센타 도착여부는 반송하신 택배 운송장번호로  배송상태정보를 확인해주세요



[ 반품/교환 ] 카카오페이 구매 교환/반품신청 방법

카카오페이 구매하신경우


반품은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품 사유를 입력하고 반품 배송료를 결제하신후

반송할 상품의 발송 여부를 선택합니다.


교환/반품 신청이 완료되면 CJ 대한통운 택배사 자동회수 접수되어

평일기준 접수일 1-2일내로 기사분이 방문하시면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경로] 카카오톡 > 하단 ... (더보기) 탭 > 구매내역 > 해당 주문 선택 > 하단 '반품 요청' 클릭



카카오톡 하단  ... (더보기)



구매내역



해당 주문 선택후 하단 '반품 요청' 클릭



[ 사이트이용안내 ]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주문서 작성시 결제방법에서 무통장을 선택하시면 바로 아래 현금영수증 신청란이 확인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란에서 신청해주시면됩니다


또는 이미 주문이 완료된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 상세조회에서 현금영수증을 직접 신청하실수있습니다.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발행방법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발행정보 확인은  카카오톡 실행후 제일 우측 더보기 탭에서 

카카오페이로 들어가신후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설정을 열어주세요

설정 항목중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에서 확인하시거나

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카카오고객센타 1644-7405번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취소/환불 ] 취소,반품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상품준비중에서는 주문취소즉시 신용카드 승인취소까지 완료됩니다.


[배송후 반품을 하신경우]

반품상품이 당사 도착후 환불처리는 2~4일 내에 완료됩니다.

카드취소완료후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5~7일 (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카드취소처리 후에도 결제일에 따라 청구가 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익월 결제일에 환급 처리(마이너스 청구)가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신용카드 취소일자나,환급방법은 사용하신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 ] 주문후 배송전 수령자, 배송지변경하기

미즈민 주문후 배송단계는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 입니다.


상품준비중에서는 수령인정보 또는 수령주소 정보를 직접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배송준비중단계에는 발송여부를 확인후 변경이 가능하므로 미즈민 고객센타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PC에서 변경하기


▶ 주문내역>해당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변경





▶  수령자 정보 또는 주소지 변경




MOBILE 에서 변경하기



▶ 주문내역



▶ 해당주문상세보기 클릭



▶  배송지변경



▶  수령자 정보 또는 주소지 변경



[ 회원혜택/멤버쉽 ] 미즈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고 2000원 쿠폰받기

[ 배송 ] 홈페이지에는 배송완료로 조회 되는데 물품을 받지 못했어요.

제품 발송 후 발송일로부터 3일 후 자동 배송완료 처리가 됩니다.


주말 혹은 연휴로 인해 상품 배송처리로 도와드렸으나, 

CJ대한통운 물류량으로 인해 집하처리가 지연이 되는 경우 입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상세 배송문의는 CJ대한통운 1588-125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상품의 위치, 배송 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CJ대한통운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 [무통장입금] 주문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 1-2분 이내 문자 발송으로 안내 도와드립니다. 

따로 기한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에 주문하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신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1-2일 정도 입금 처리가 소요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만약, 결제하지 않고, 주문장 삭제를 원하실 경우는 

게시판(QnA)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 중 당일배송 제품 먼저 받고 싶습니다.

당일 배송 제품과 일반 배송 제품 주문시,

일반 배송 출고 일에 맞춰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10만원이상결제 무료배송일 경우, 저희가 서비스 차원에서

당일 배송제품 먼저 배송해드리고, 일반 배송은 입고 후 바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배송 혜택을 받지 않더라도,  부분배송은 가능합니다

단, 고객요청에 의해 부분 배송이므로, 추가 배송료(3,000원)가 들어감을 안내드립니다. 


QnA, 카카오톡 , 톡톡문의 통해 

고객님 성함과 주문번호 혹은 휴대폰번호

부분 배송 받고 싶은 상품명 기재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 ] 사이트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2023년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서비스 종료 인한 발생 원인 입니다.


종종 회원가입, 카드 결제시 사용이 되는 팝업 창이 뜨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 크롬, 엣지 등) 이용 부탁드리며,

저희 미즈민 어플도 있으니, 빠르게 회원가입이 되며,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즈민 할인TIP]

미즈민 앱다운후 회원가입하시면 7% 할인쿠폰 다운후

사용 가능합니다.

앱설정>쿠폰>7%할인쿠폰 다운로드가능


▶미즈민 어플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smartskin.neebshop2


[ 배송 ] 주문하고 결제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저희 미즈민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당일배송 제품입니다.

소량으로 제품을 입고해서 검수하여 고객님께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순차적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고된 제품의 수보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빠르게 소진되어, 품절이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상품이 품절이 되는 경우는 저희가 연락을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또한, 당일배송제품들은 품절이 되어도 1-2일이내로 

다시 재 입고를 하고 있기에 

미즈민 믿고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타 ] 현금 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무통장입금 결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진행을 하시게 될경우

현금영수증 신청할수 있게 생성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 입금이 확인이 되어 

결제가 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됩니다.  

(결제및  상품취소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철회가 됩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후, 

성함, 가입하셧을때 기재하셨던 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셨으면, 로그인 후꼭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부분에서 메일 혹은 무나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배송 ] 배송준비중인데 상품변경하고 싶어요

빠른 배송위에 미즈민에서는 주문즉시, 발주를 하여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출고가 되지 않은 주문서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하셔서

배송전 교환이 가능한지 상품 확인 후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배송준비중에서 송장이 나온상태(출고상태)일경우는 교환/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 불량상품을 받았어요.

미즈민은 입고된 제품을 한번 검수후 포장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히 검수 후 출고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불량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후 바로 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신청

my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반품/교환시 사유 '불량'으로 체크해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불량인 부분을 자세하게 기재 부탁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사진요청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입고시 > 


1. 불량일 경우> 무상 교환 or 회수비 면제 처리 후 반품진행 (단, 최초배송료는 환불처리가 되지않습니다)


2. 불량이 아닐경우> 반품비 고객 부담. 


불량이 아닐경우,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이니 상품처리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 불량문의는 수령후 7일안으로 문의 주셔야 가능합니다.

(7일 이후 불량 문의 일 경우, 검수 확인 기간이 어려움으로 반품/교환이 어려움을 안내 드립니다)






<불량 처리가 어려운경우>


-모든 제품 드라이 클리닝 권장하고 있으며, 안내 되어있는 세탁방법과 다르게 세탁하여 생긴 상품의 변형

-배송시, 생긴 구김, 단추 바느질의 느슨함, 봉제선 구불거림, 간단한 손질이 가능한 마감실,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단추구멍봉제, 초크 자국 같은 미세한자국, 포장시 생긴 구김현상

-단가라(스트라이프) 및 체크의 패턴 상 앞,뒤,옆선이 맞지않은경우

-동일한 상품이라도 컬러 염색, 원단 수출률이 상이하므로 색상/사이즈 오차가 있는경우

-워싱 가공 특성상 살짝의 뒤틀림,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기 위한 디테일 작업시 미세한 차이가 있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 및 환경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세탁 및 착용한 흔적이 있는경우, 상품이 훼손된 경우 (불량이 발견되어도, 교환/반품 불가)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어 재화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향수, 냄새이염 등)

-브랜드 택, 라벨 훼손이 된 경우 반품/교환 불가 

-반품 기한이 경과된 경우 (상품 수령후 7일까지 문의 주셔야 가능)

-끈,벨트,단추,악세사리 부속품 누락 or 불량인 경우는 불량사유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니,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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