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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전화하여 문의해주세요. 1644-9801

[ 반품/교환 ] CJ대한통운 택배 직접 회수접수하시는 방법(택배기사 미방문시)

해당 방법은 수거 누락되어 재접수가 필요하신 고객님께 추천드립니다.

접수후 이틀내에 기사가 방문하지않은 경우 빨리 재접수를 하셔서 상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7일 기간경과하여 입고될시 고객님의 귀책으로 상품 절대 반품/교환 불가입니다.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1.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수거 신청 (☎1588-1255)


2.대한통운 어플리케이션으로 수거 신청


 

 


 


 



[ 주문/결제 ] [사이즈]사이즈 선택이 어려워요

상품 상세페이지내에 사이즈인포를 참고해주시거나,


인기상품인경우 미즈민에서 상세페이지 상단 또는 옵션에 추천사이즈를

표시해드리고 있으니 추천사이즈를 참고하시는것이

사이즈 선택시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이와 별도로 사이즈 선택이 어려우실경우

미즈민 PC 또는 모바일

Q&A 게시판으로 사이즈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전화주문]전화주문 하는 방법
직접 주문이 어려우신경우 미즈민으로 전화주시면 언제든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 직통번호
02-3296-0111
상품명또는 상품명 뒤에 숫자코드와 옵션을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전화주문접수 해드립니다.
[ 반품/교환 ] 반품신청후 반품 철회(취소) 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후 반품회수 접수 안내 받으신후

반품신청 철회(신청)을 원하실경우

이미 반품회수 접수되어 택배기사분 방문또는 문자가 올수 있으며

이런경우 반품취소 됐다고 하시거나


미즈민 Q&A 게시판에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택배사에 취소요청해드립니다.


직접 하시는 방법은

최초 받으신 송장번을 알고 계신경우 또는 마이페이지

최초 운송장번호 확인후 아재 택배송장 조회를 하시면

아래사진과 같이 반품송장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반품송장 확인후

CJ대한통운 고객센타

1588-1255 -> 음성ARS -> 1예약취소 ->4예약취소 ->반품운송장번호 별표

하시면 반품 취소됩니다.




▶피씨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BFEoFv

▶모바일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VDJnhQ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주문/결제 ] [적립금]사용방법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후 구매하기 하시면


주문화면으로 접속합니다.


배송정보 아래, 결제수단 위


결제예정금액 항목이 있으며

적립금란에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숫자만 기입해주시면 적립금이 적용되며

적립금은 순수 상품가격만 결제하실수 있으며

배송비는 결제하실수 없습니다.


아래 화면 참고해주세요



STEP 01




STEP02




STEP03




[ 주문/결제 ] [적립금]사용범위

적립금은 두가지의 적립금이 있습니다.


Q:취소/반품시 적립금으로 환불받은경우 적립금

A: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Q:상품구매로 받은 적립금

A:서비스 적립금으로 상품 구입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배송비나 해외반송료등 그외 다른 비용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 취소/환불 ] [무통장결제]환불완료 문자가 왔는데 통장으로 환불되지 않았어요

주문시 무통장결제로 구입후 반품하신경우

환불완료 문자가 왔는데 통장으로 환불되지 않은경우는

당사 반품도착하여 환불 접수가 완료 됐다는

문자 내용이며

온라인 통장 환불은 회수상품 도착후(문자받으신후)  

2-3일내로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반품/교환 ]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상품을 교환하실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타 1644-9801 신청가능합니다.

고객문의가 많은시간에는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Q&A 게시판으로 신청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 및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받으신제품  Q&A 게시판으로 교환요청해주시면 받으신 주소지로 교환회수접수해드리며

1~2내로 택배기사분 방문해주시면 포장해놓으셨다 보내주시면 됩니다.

당사도착후 교환처리 진행되며 당일배송상품은 즉시 발송됩니다.


교환신청시 교환하고자하는 상품명,사이즈를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 반품/교환 ]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실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타 1644-9801 신청가능합니다.

고객문의가 많은시간에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Q&A 게시판으로 신청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 및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받은제품 반품요청해주시면 받으신 주소지로 반품회수접수해드리며

1~2내로 택배기사분 방문해주시면 포장해놓으셨다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요청시 여러상품 함께 주문하신경우 전부또는 일부 반품원하는 상품명을

간단히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면 정확한

배송비안내및 해외 직배송제품인경우 해외반송료 안내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쇼핑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 취소/환불 ]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1.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3~7일 이내 처리됩니다.


2. 현금결제

- 영업일 기준 평균 3-5일 내외




[ 회원혜택/멤버쉽 ] 네이버 간편로그인 방법및 주문조회방법

step1. 미즈민 메인 상단 login 클릭해주세요




step2. 로그인 페이지내 네이버 로그인 클릭



step3. logout 이 뜨면 로그인 상태이며 my 마우스를 올리시면 ORDER 에서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배너가 있는경우 배너 닫으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 비회원 주문조회방법

미즈민 홈페이지 상단 메뉴  login  join  Q&A 옆에 my 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세번째줄에 ORDER 클릭하시면


탭으로 회원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주문시 SMS 문자 발송됩니다.)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주문시 입력한 비밀번호)


입력후 조회하시면 비회원 주문현황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 회원혜택/멤버쉽 ] 회원탈퇴 방법

STEP1. 로그인 하신후 메인화면 우측상단 my 마우스를 올리면  MY PAGE 클릭







STEP 2.마이페이지 들어가서 회원정보(PROFILE) 클릭



STEP 3.회원정보 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하면 탈퇴처리 됩니다.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탈퇴페이지로 접속됩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미즈민 회원별 혜택/멤버쉽



- 6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1월~6월 전반기 / 7월~12월 하반기)로 나누어 등급이 자동조정됩니다.

 (6개월마다 등급 초기화/전반기 7월중 자동변경/하반기 1월중 자동변경)

- 매월 지급되는 쿠폰은 기본 할인금액+ 회원별 즉시할인과 중복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매월 지급되는 회원 쿠폰은 매월 첫째주 화요일 발행됩니다. (마이페이지 쿠폰에서 확인가능)

- 멤버쉽 혜택으로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발급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기간만료 소멸된 쿠폰은 재발행 불가합니다.

- 회원 등급은 6개월 누적 총 실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취소/환불/적립금/쿠폰등 제외) 6개월마다 (1년에 2번) 변경됩니다.

- 멤버쉽 혜택 쿠폰은 매월 첫째주중 발급됩니다.


[ 배송 ] 해외로 배송 받기

1.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2. (1) 해외배송상품 장바구니로 이동 하면

3.해외배송상품 탭 으로 자동 이동


해외에서 받아보실때는 위와같이 우선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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